'텐프로' 간 김호중, 유명 가수도 동석…참고인 조사 예정 > 이슈

'텐프로' 간 김호중, 유명 가수도 동석…참고인 조사 예정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18 00:02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뺑소니(사고 후 미조치) 혐의 등으로 조사 중인 가수 김호중(33)이 사고 전 들른 유흥주점에 유명 가수가 동석했던 것으로 파악됐다.

 

1715958050367.jpg'텐프로' 간 김호중, 유명 가수도 동석…참고인 조사 예정


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씨가 사고 전 들른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유흥주점에 김씨와 김씨의 소속사 대표 외 유명 가수도 함께 있던 사실을 확인하고 이 가수를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경찰은 김씨의 음주운전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 중이다. 김씨 소속사는 "유흥주점에 지인 인사차 들렀을 뿐 음주한 사실은 없다"고 주장했다.

김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택시와 충돌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김씨는 사건 발생 17시간 만인 10일 오후 4시30분쯤 경찰에 출석해 자신이 운전했다고 인정했다. 사고 이후 장시간 지난 터라 음주 수치는 나오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17159580519599.jpg'텐프로' 간 김호중, 유명 가수도 동석…참고인 조사 예정



경찰은 김씨에 대해 도로교통법 위반(사고 후 미조치) 외 특정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도주치상 위반(☞관련기사: [단독]경찰, 김호중 '뺑소니' 혐의에 '도주치상' 추가 검토), 함께 있던 매니저에게 경찰 대리 출석을 부탁한 범인도피 교사죄 등 혐의로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171595805323.jpg'텐프로' 간 김호중, 유명 가수도 동석…참고인 조사 예정

 

한편,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펀스토랑’(KBS2) 제작진은 오는 17일 예정됐던 김호중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내보내기로 했다. 김호중의 우승 메뉴도 상품으로 출시하지 않기로 했다. ‘신상출시 펀스토랑’은 매주 경연을 통해 우승 메뉴를 상품으로 출시해왔다.

오는 6월 방송하는 엠비엔(MBN)의 ‘가보자고(GO) 시즌2’도 출연진 변동이 불가피해 보인다. 김호중은 ‘가보자고 시즌1’에 안정환, 김용만, 홍현희, 허경환과 함께 출연했다. 시즌2는 출연진이 확정되지 않았다.

김호중 쪽이 공연을 강행하기로 한 가운데, 오는 23일 열리는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 : 김호중 & 프리마돈나’ 공연 출연에는 제동이 걸렸다. 이 공연을 주최하는 한국방송은 16일 주관사인 두미르에 김호중을 대체할 출연자 섭외를 요구했다. 한국방송은 이날 보도자료에서 “기존 계획대로 공연을 진행하면 ‘KBS 주최’라는 명칭 사용 금지 등의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추천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