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공식 팬덤명 ‘영탁앤블루스’ 확정! 랜선 생일 축하까지! > 이슈

영탁, 공식 팬덤명 ‘영탁앤블루스’ 확정! 랜선 생일 축하까지!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13 12:32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가수 영탁이 팬들과 함께하는 랜선 생일 축하와 더불어 공식 팬덤명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탁은 지난 12일 생일 기념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랜선 생일 파티는 영탁이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기획된 것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영탁은 “먼발치에서 응원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오픈해 봤다”라며 “이번 생일은 1년 더 성장한 영탁이 된 날”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17155710243706.jpg영탁 관련 이미지, 유튜브 화면 캡쳐

특히 이날 영탁은 공식 팬덤명을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라고 최초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라이브 방송에서 공식 팬덤명을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로 공개한 영탁은 “지금처럼 앞으로도 오랜 시간 함께 걸어가면 좋겠다. 내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처럼 다가가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는 아티스트명 영탁(YOUNGTAK)과 팬덤의 상징인 코발트 블루(COBALT BLUE)의 복수형이 결합된 단어이다.

 

또한 영탁은 라이브 방송 당일이 생일 전날인 만큼 케이크를 두고 소원을 빌기도 했으며,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는 시간을 가져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약 1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한 랜선 생일 파티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낸 영탁은 “요즘 작업 중인 내 음악만 듣고 있다. 좋은 음악으로 자주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탁은 정규 1집 ‘MMM’으로 53만 장(초동 판매량 동일), 정규 2집 ‘FORM’으로 62만 장 기록을 연속 경신 중이며, 전국 투어 브랜드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TAK'S WORLD‘를 시즌2까지 매진으로 이끌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하며 배우 명함을 추가했으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3관왕에 오르는 등 빛나는 가수 데뷔 19주년을 보내고 있다.

 

생일 기념 라이브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영탁은 오는 25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