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MLB 1007 (오타니,류현진,이정후,야마모토,알칸타라) > 이슈

오늘의 MLB 1007 (오타니,류현진,이정후,야마모토,알칸타라)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08 20:02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메이저리그는 내일부터 경기가 시작됩니다^^


*10월7일(일) 경기 대진표

17151661076487.jpg

1. 주요뉴스


1.  투·타 겸업으로 빅리그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표했다.

부상의 여파로 경기를 다 치르지 못하고 시즌을 마감한 오타니는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본 가운데, 이날 경기가 끝난 뒤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서 한 시즌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오타니는 "한 시즌 동안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곧 재활을 시작할 것이고, 우선 타자로 재활을 열심히 할 것이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강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다음 시즌에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다짐했다.

https://v.daum.net/v/WewN154IpH


2.  “샌디에이고가 류현진을 목표로 800만달러(약 109억원)에 계약할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온다.”

류현진(36, FA)의 차기 행선지가 김하성의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라는 얘기가 나왔다. 라스트워드온스포츠는 7일(이하 한국시각) 위와 같이 밝혔다. 이 매체는 류현진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하며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결별을 기정사실화했다.

https://v.daum.net/v/b63DDXVsog

반응형


3. 한국과 일본의 리그 MVP들이 한 팀에서 활약하는 장면을 볼 수 있을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이 작업에 진심이다.

샌프란시스코 파르한 자이디 야구운영사장은 6일(이하 한국시간) ‘NBC 스포츠 베이 에어리어’의 샌프란시스코 담당 기자인 알렉스 팔블로비치 기자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일본 퍼시픽리그 MVP 출신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25, 오릭스)와 KBO리그 MVP 출신 이정후(25, 키움)의 영입을 강하게 추진할 계획이라면서 “이미 많은 작업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https://v.daum.net/v/zMXPcAYxRO


4. 마이애미 말린스 에이스 샌디 알칸타라(28)가 2024시즌을 결장한다.

알칸타라는 7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토미존 서저리(팔꿈치 인대접합 수술)를 받았다고 밝혔다. 알칸타라는 지난 4일 워싱턴 내셔널스전에 선발 등판해 8이닝 9피안타 4실점(2자책점) 쾌투로 승리를 따냈지만 이후 팔꿈치에 불편함을 느꼈다.

사흘 뒤 오른 팔뚝 굴곡근 염좌 진단을 받아 부상자명단(IL) 올랐고 자기공명영상(MRI) 촬영에서 인대 파열이 발견돼 결국 수술대에 올랐다. 수술부터 복귀까지 1년 안팎의 시간이 필요한 토미존 서저리의 특성상 2024시즌을 투구하는 건 어렵게 됐다.

https://v.daum.net/v/xG1KEkHRcF

한국과 일본의 야구 MVP를 한팀에서 볼수 있다니 흥미롭네요
샌프란시스코 지켜보겠습니다

17151661091034.jpg출처 OSEN D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