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생, 수능 만점, 여친 살해, 20대, 강남역 > 이슈

의대생, 수능 만점, 여친 살해, 20대, 강남역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08 10:08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수능 만점 명문대 의대생 (25세)이 서울 강남역 인근 건물 옥상에서 중학교 동창 사이였던 여자친구 (25세)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17151304177791.jpgCredit: MBN 보도화면 캡처

 

 

 

헤어 지나는 말에 여자 친구 살해

서울 서초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의대생 남성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이 남성은 오후 5시쯤 서초구 서초동 강남역 9번 출구 앞 15층 건물 옥상에서 여자친구 (25세)에게 흉기를 여러 차례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 소재 의대에 재학 중인 것으로 조사되었고, 과거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처음에는 한 남성이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리려 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이 남성을 구조했습니다. 하지만 현장을 살피는 과정에서 숨진 여자를 발견해 이 남성을 긴급 체포했습니다.

 

이 남성은 오후 3시쯤 경기도 화성시 동탄동 한 대형마트에서 흉기를 미리 구매한 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됩니다. 범행장소는 영화관이 있는 강남역의 건물로, 둘이서 자주 데이트를 했던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옥상은 평소 개방돼 있었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갈 수는 없고, 별도 통로로 걸어 올라가야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경찰 진술 과정에서 이 남성은 "헤어지자는 말에 범행을 저질렀다"며 자신의 혐의를 시인했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또한 여자친구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