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18티켓을 이용한 일본열도 종단 5일차(최종)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대망의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음 오늘의 목적지는 마쿠라자키!
근데 알람을 안 맞춰놓고 그냥 잠 들어버려서 처음부터 특급 치트키 쓸뻔함 ㅎ.. 다행히도 출발 40분전에 자동으로 깨서 후딱 준비하고 나옴 ㅋㅋㅋㅋ..
1.닛포본선 노베오카행
사이키~노베오카
(06:18~07:23)
특급같이 생겼지만 보통열차..야 ㅋㅋㅋㅋㅋ
이 차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디 앞에 1호차만 이용할 수 있음 그린샤도 차내발권으로 단돈 1천엔에 이용가능 하니 참고하셈 ㅎㅎ
여기 역 이후부터는 이 차가 첫차이자 막차인 구간이야 그래서 더더욱 놓치면 안되는 열차였음 ㅜㅜ..
소타로역인데 여기는 뭔 일인지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드라 ㅋㅋㅋㅋㅋㅋ
원래라면 7시35분차 타고 미야코노조를 갈려고 했지만 여기 스타벅스에서 시간 때우고 갈려고 패스함 ㅋㅋㅋㅋ
2.닛포본선 미야자키 공항행
노베오카~미야자키
(09:45~11:19)
무려 크로스시트 차가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앞에 7시35분 하고 8시반 미야자키 방면 열차는 무려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보통열차였음 ㅜ..
잠시 역 밖에 나가봤는데 며칠전에 지진 크게 난 곳이라고는 믿기지가 않을정도였음 ㅎㅎ..
3.닛포본선 니시미야코노조행
미야자키~미야코노조
(11:48~12:50)
아까 노베오카에서 본 리클라이닝 시트 달린 보통열차랑 교행함 ㅋㅋㅋㅋㅋ
4.깃토, 히사츠선 하야토행
(13:08~15:36)
미야코노조~하야토
빨리가는 닛포본선을 두고 굳이 얘를 탄 이유가 뭐냐면.. 이 시간대에 미야코노조에서 가고시마를 넘어가는 닛포본선 보통열차가 읎기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닛포본선 보통열차를 이용하는것보다 1시간30분 정도 빨리 도착할 수 있음 ㅎㅎ..
깃토선은 적자노선이라고 많이 들었던것 같은데 학생들이 제법 타서 좌석은 어느정도 채워가드라고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히사츠선 이용객이 나 빼고 10명이 될란가 말란가였음 ㅜㅜ..
하야토에서 본 열차 ㅋㅋㅋㅋㅋ 뭔가 고급져보임 ㅎ
5.닛포본선 가고시마 츄오행
하야토~가고시마 츄오
(16:16~17:03) +3분지연
사쿠라지마를 지나 가고시마 츄오역을 눈앞에 둔 그때!
건널목 빌런이 나타남 ㅜㅜ.. 일주 종단이 눈 앞에 있는데..
후.. 다행히도 운행중단까진 되지 않았고 안전 확인 한 다음 다시 출발하심 ㅎㅎ..
6.이부스키 마쿠라자키선 이부스키행
가고시마 츄오~이부스키
(17:12~18:23)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좌석이 만석이어서 고이노역 까지 서서 감 ㅋㅋㅋㅋㅋㅋㅋ..
7.이부스키 마쿠라자키선 마쿠라자키행
이부스키~마쿠라자키
(18:35~19:59)
드디어 일본열도 종단 마지막 열차야 이제 중간에 내리지만 않으면 완주 성공임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음 ㅋㅋㅋㅋㅋㅋ 내 얼굴 팔렸을려나 ㅎ..
일단 최북단~최남단은 성공함 ㅋㅋㅋㅋㅋㅋ
가이몬산을 지나면서..
하늘 색깔 예술이더라.. 저런 하늘 처음 봄 진짜
니시에이역에서 교행열차 기다리면서 한컷 찍어봄 ㅋㅋㅋㅋ
고물 입갤 ㅋㅋㅋㅋㅋㅋ
JR최남단 종착역 마쿠라자키 도착!
왓카나이를 출발한지 5일하고도 15시간38분만에 마쿠라자키에 도착하면서 청춘 18티켓을 이용한 일본종단 여행은 끝이 남 ㅎㅎ..
이거 찍고 다시 가고시마 숙소로 돌아가야해서 얼른 기차에 다시 올라탔음 ㅜㅜ..
5일동안 이동하면서 발권받은 청춘티켓, 승차권 및 지정권들
[시리즈] 청춘 18티켓을 이용한 일본열도 종단
마지막으로 5일차 이동기록 올리면서 후기 마칠게!
일본 철도 갤러리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