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한가인 MC 확정 '역사저널'에 조수빈 교체 요구 > 인기 게시물

KBS, 한가인 MC 확정 '역사저널'에 조수빈 교체 요구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4-05-13 17:44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7155897795243.jpg

17155897818502.jpg

17155897837.jpg

ㅇㅇ


낙하산’ 의혹이 일은 아나운서 조수빈 측이 ‘역사저널 그날’ 방송에 섭외 요청을 받은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조수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3일 “KBS ‘역사저널 그날’ 섭외 요청을 받은 사실이 없다”며 “프로그램 진행자 선정과 관련해 KBS 내부에서 어떤 논의가 있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미디어오늘 보도를 향해 “조수빈 씨를 ‘낙하산’이라는 표현과 함께 특정시각에 맞춰 편향성과 연결 지은 것에 유감을 표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미디어오늘은 이날 “배우 한가인이 새 MC로 확정돼 준비중이던 ‘역사저널 그날’ 방송이 국민통합위 미디어특위 위원을 지낸 아나운서 조수빈을 낙하산 MC로 밀어붙이다 무산되자 방송을 없앴다”고 보도했다.


이하 조수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조수빈 씨와 관련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공식 입장입니다.

미디어오늘에서 오늘(13일) 조수빈 씨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보도돼 입장을 밝힙니다.

조수빈 씨는 KBS ‘역사저널 그날’ 프로그램의 진행자 섭외 요청을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또 해당 프로그램 진행자 선정과 관련해 KBS 내부에서 어떤 논의가 있었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무엇보다 해당 보도에서 조수빈 씨를 ‘낙하산’이라는 표현과 함께 특정시각에 맞춰 편향성과 연결 지은 것에 유감을 표합니다.

조수빈 씨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고, 섭외가 오는 프로젝트에 대해 진심을 다해 성실히 수행해 왔음을 밝힙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보도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유감을 표합


기타 국내 드라마 갤러리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