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생 털 끝 건드리면 파국 ㄷㄷㄷㄷㄷ > 인기 게시물

의대생 털 끝 건드리면 파국 ㄷㄷㄷㄷㄷ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4-04-25 14:04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7140213792691.jpg

근데 그러면

휴학 강요받은 피해 의대생 A 의 털 끝은

저 범죄자 의대생 B 가 존나 건드렸는데

현택이는 둘 중 누구를 씹창낼것인가?







의대생들에게 휴학을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는 수도권의 의대생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자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 당선인이 “정부가 의대생들 털끝이라도 건드린다면 남은 건 오로지 파국 뿐”이라고 경고했다.

25일 경찰과 의료계에 따르면 서울 성동 경찰서는 전날 의대생의 수업 불참을 강요한 혐의를 받는 한양대 의대생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해당 의대생에게 강요 및 업무 방해 혐의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교육부는 지난 21일 “수도권의 한 의대에서 ‘의대 TF팀’ 명의로 의대생들에게 수업 거부를 요구한 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해당 TF팀은 다른 의대생들이 수업에 참여하면 공개 사과를 요구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른바 ‘족보’(학습자료)에 접근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대면 강의와 임상 실습, 온라인 수업 출결 현황도 확인하겠다고 의대생들에게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청은 교육부로부터 수사 의뢰를 받아 전날 성동경찰서에 해당 사건을 배당했다. 경찰은 전날 한양대 의대 사무실을 찾아 학생회 명단 등을 제출해 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 당선인은 전날 페이스북에 “어제 사회 수석이 수사 의뢰했다는 의대생과 연락이 됐고, 의협에서 철저히 보호할 테니 안심하라고 했다”면서 “만약 정부가 의대생들 털끝이라도 건드린다면 남은 건 오로지 파국 뿐”이라고 밝혔다.




의학 갤러리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