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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플립5 사지마라 글 요약.txt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3-08-11 13:32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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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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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문장별 요약만해봤습니다.
순서는 글 내용의 순서라서 시간대도 꼬여있습니다.

1.대리점에 핸드폰받으러갔더니 커터칼로 휴대폰 케이스를 뜯어서 화가났다.
(직원이 핸드폰 패키지 봉인실을 뜯어줬다. 나중에 나오지만 액정필름도 같이 붙임)

2.뜯고 보니 하자 있어서 50분거리의 서비스센터를 가야했다.
(거리가 50분이나 걸리는 곳에 센터가 있어서 불만)

3.결함 판정을 못받았다.
(하자판정 원칙에 대해 불만)

4.상담직원에게 전화했더니 초기불량은 센터 직원 판정을 따르라했다.
(책임을 소비자한테 넘겨서 불만)
-아직 센터가기전 핸드폰 받은 직후임. 3과 4의 시간대가 반대임.

5.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를 일부러 삼성에서 노출을 안 시켜놔서 못찾았다.

6.다시 상담직원에게 전화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못찾겠다고 말했다.
(상담직원이 기술직원에게 항의전화를 안해줘서 불만)

여기서부터 다음날에 일어난 내용

7.서비스센터에서 전화와서 어제 왜 판정을 그렇게 했는지 설명해줬다.

8.다시 상담직원에게 전화를 걸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요청했다.
이후 알려준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더니 안받았고 전화왔던 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니 받았다.
(상담직원이 소비자에게 받지도 않는 회선번호만 알려준다)

다시 핸드폰 받았던 날 일어났던 내용

9.서비스센터 가서 사이드 라인이 일치하지 않으니 불량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센터 가는중에 간격이 줄어들었다. 폈다 접었다할때 양옆의 간격이 계속 달라진다)

10.모서리 도색불량과 이물질 및 스크래치도 있다고 말했다.
(여자라서 달래주고 결함아닌걸로 몰아간다.)

11.사이드 라인 불일치 결함 조건이 물어볼때바다 바뀌었다.
(1-2mm라 말하다가 재차물으니 1mm라했다. 중국산도 단차없다)

12.스크래치 부분도 소비자 과실로 몰아가고 의심했다.
(쓰다온거다, 액정필름붙이다 그런거다 몰아간게 불만)

13.결국 새제품으로 교환받았는데 환불요구를 안했기에 바로 뜯어서 줬다.
(이후에 환불 안된다고 불만)

14.집에와서 다른사람에게 주려고 쓰던 플립3에 유심꼽았더니 인식이 안된다.
(플립4받은 대리점에서 기존에 쓰던 플립3를 부정핸드폰처리?했다 함)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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