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쿠니 갔던 중국스타의 추락..광고 끊기고 연예계 퇴출 > 인기 게시물_old2

야스쿠니 갔던 중국스타의 추락..광고 끊기고 연예계 퇴출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8-15 18:25 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https://news.v.daum.net/v/20210815143756334

 

 

(베이징=연합뉴스) 김윤구 특파원 =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야스쿠니(靖國)신사에서 사진을 찍어 올린 중국 스타가 광고가 모두 끊기고 연예계에서도 퇴출당했다.

 

올해 무협 판타지 드라마 '산허링'(山河令)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장저한(張哲瀚·30)은 2018년 야스쿠니신사 앞에서 'V'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한 사진이 지난 12일부터 뒤늦게 퍼지며 인터넷에서 집중적인 비난을 받았다.

 

야스쿠니신사는 일제가 일으킨 수많은 전쟁에서 숨진 200여만 명의 영령을 떠받드는 곳으로, 태평양전쟁 A급 전범 14명도 이곳에 봉안됐다.

 

장저한은 2019년 일본 노기(乃木) 신사에서 열린 결혼식에 참석한 사실도 밝혀졌는데, 중국 누리꾼들은 이 신사에 러일전쟁에서 일본의 승리에 공헌한 노기 마레스케(乃木希典) 장군이 봉안돼 있다는 것을 언급하며 비난을 퍼부었다.

 

장저한은 지난 13일 "무지했던 스스로가 부끄럽다. 그간의 부적절한 행동에 깊이 사과한다"고 납작 엎드리면서 "나는 친일파가 아니고 중국인"이라고 항변했지만, 파문은 가라앉지 않았다.

 

21세기경제보도 등에 따르면 장저한은 홍보 모델로 일해오던 25개 넘는 기업과의 계약이 하룻밤 사이 모두 끊겼다.

 

 

 

나아가 중국공연업협회는 15일 성명을 내고 회원사에 장저한에 대한 보이콧을 요구했다.


추천0 비추천 0
가위바위보와삼겹살의상관관계 profile_image 작성여부

애니메이션 불편하네요 야동으로 바뀌주시죠

마케팅관리 profile_image 작성여부

+k-pop,av

토크멘터리 profile_image 작성여부

우리도 저래야 하는데 잘만 방송 나오겠지 ㅋㅋㅋㅋ

믹마스타 profile_image 작성여부

중국이 저런건 잘해 ;;;

배고픈냥냥이 profile_image 작성여부

능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 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