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담배 튀김'이…항의했더니 "쏙 떼고 맛있게 드세요" > 인기 게시물_old2

치킨에 '담배 튀김'이…항의했더니 "쏙 떼고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2-08-10 11:05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0004781258_001_20220810092701047.jpg 치킨에 \'담배 튀김\'이…항의했더니

배달 주문한 치킨에서 담배꽁초가 함께 튀겨져 왔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 A씨는 지난 7일 경남 마산의 작은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 시킨 순살 치킨에 튀긴 담배꽁초가 나왔다고 밝혔다.

A씨가 올린 사진 속에는 '던X' 브랜드 로고가 보이는 담배꽁초가 주문한 치킨과 함께 튀겨져 있다.

A씨는 "매장에 전화해서 따지고 배달 앱을 통해 환불받았는데 매장 태도에 너무 화가 난다"며 "매장 사장님이 여자, 남자 두 분이신 것 같은데 두 분 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며 나 몰라라 하시더니 '감자튀김 아니냐'며 먹어보라고 하더라"고 주장했다.

당시 여 사장은 환불 조치 후 A씨에게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A씨가 "어떻게 먹냐"고 따지자 "그것만 쏙 떼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답했다.


A씨는 식약처에 신고하겠다고 말했고 업체 측은 '장사하지 말라는 건가'라고 맞섰다. 결국 남성 사장은 직접 A씨 집에 방문해 '담배 튀김'을 확인하고 나서야 담배가 맞다고 인정했다.

A씨는 "너무 화가 나서 본사와 식약처에 신고할 거라고 하자 남 사장은 '젊은 사람들이 그렇게 살지 말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본사 측에서는 '그 지점 사장들이 자신들은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고 강하게 주장해 문제의 치킨과 담배꽁초를 수거해 가겠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도저히 믿을 수가 없어서 식약처에 맡겨서 검사하겠다고 했다"며 "피해자인 제가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스트레스 받고 막막하다"고 토로했다.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