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남 한녀 부부촌 > 일반 유머

사이트 내 전체검색

흑남 한녀 부부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2-07-31 15:38 댓글 1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본문



1659249437029.jpg

한국인 여성과 케냐인 남성 부부유튜버 
10년 이상 만난 사이인거로 알고있음
1년전쯤 둘은 서로간의 불화 때문인지 
아이가 둘 있는 상태에서 이혼을 했고






16592494372546.jpg

몇개월 후 또 다른 흑인 남성과 연애 시작 ㅋㅋ






16592494375509.jpg

그리고 하루전 올라온 영상...





16592494378152.jpg

165924943838.jpg

16592494387741.jpg

16592494390146.jpg

1659249439309.jpg

한국인 댓글 반응들 
외국애들은 거의다 응원만 하더라 
애들 이혼 충격도 안가셨을텐데 
진지하게 이게 맞나..




댓글목록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등신이지 뭐 ㅋ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아시아 여성이 쉽다는말이 괜히나온게아님 ㅠㅠ 한국여성분들 경각심좀 가지시길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아시아 여성이 쉽다는 말이 대체 어디서 나옴?ㅋㅋㅋ나 미국 유학 9년차인데 고딩때부터 대학원때까지 아시아인들이 잘 안준다는 말은 있어도 쉽다는 말은 1도 들어본적 없는데ㅋㅋㅋㅋ팩트로만 까라 까는 데 도움된다고 니가 상상에서 들어본 말로 ㅇㅈㄹ하지말고ㅋㅋㅋ안쪽팔리냐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어디다니냐? 워홀이ㅋㅋ ㅆㅂ 그냥 술췌한척하고 백인이랑 할라는 년들 천지두만 3대1까지 하는거봤다 어휴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니 말이 맞음
아시아 여성이 쉽다x
한국 여성이 쉽다o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 흑인 뒤에선 여자 가볍다고 뒷담까고 다닐듯
저 여자는 앞에서 스윗한척 하는걸 저 남자의 본모습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으휴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왜긴 왜야 흑인 울퉁불퉁 자지맛 한번 보니 눈돌아가서 체면이고 애들이고 내팽겨치고 무작정 박히고싶어서 만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걸레년이지 저게ㅋㅋ 흑인 자지맛이 그리워서 다시 돌아간걸 어쩌겠누
지인생 이제 좆맛에 조진거임ㅋㅋ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내가 보던 유튜버인데
애들 멘탈 인성 어쩌냐 애들 상처는 평생가는데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아시안이 쉽다는 것도 웃긴게 백인이든 흑인이든 외국인 만나서 결혼하는 여성들 관상이 다 비슷함 근데 그 외모가 아시안한테 먹히는 외모는 확실히 아니더라. 서구가 선호하는 외모가 저런 얼굴인건지, 저런 얼굴이 서양인을 좋아하는건지 그건 잘 모르겠는게 여튼 좀 딱딱하게 생긴 몸매에 광대뼈 크고 눈이 좌우로 길고, 피부는 살짝 탄? 여하간 그렇게 생긴 여자들이 많음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건 동서양 미의 기준이 달라서 그럼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ㅋㅋㅋㅋㅋㅋ흑형은 못참지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한녀는 과학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ㄹㅇ.. 한녀가 이걸 어떻게 실드칠지 ㅈㄴ 궁금하다 ㅋㅋㅋ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김ㅈ디들 다그렇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