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헌혈 Rh+A형 이분을 도와주세요! > .

긴급 헌혈 Rh+A형 이분을 도와주세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10-20 20:53 댓글 1건


국립 중앙 의료원 3층 중환자실 (동대문 역사공원역 근처)

병원 대표 번호 1588-1775

환자명 : 양은서(여) 990224

혈액형 : Rh+ A형

지정 헌혈 부탁드립니다.

먼저 모든게 정확하게 파악된 내용이라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대략적인 상황에 대한 내용임을 알립니다.

제 동생이 10월 19일 오후 9시경 칼에 의해 복부 출혈이 생기는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첫 수술을 들어갔을 때는 이미 피를 많이 소실한 상태라 서울권에 있는 혈액을 쓸어모으듯 해서 급하게 조치를 취한 상태입니다.

췌장을 포함한 심각한 장기 손상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대 수술이 예정된 상태인데, 수혈할 혈액이 많이 부족합니다.

현재 생사를 오가는 고비라고 합니다.

동생이 잘 버틸 수 있느냐에 따라 가망이 있고 없다는 소리를 처음 들어봤는데, 동생이 아직까지 잘 버텨주고 있어서 다시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다음 수술은 빠르면 이번주 금요일입니다. 이 기회를 죽어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도와주실 수 있으신 분들은 제발 한 번만 지정 헌혈 부탁드리며, 이 은혜는 평생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한 가지 빠트린 부분이 있어서 추가로 작성합니다.

지정 헌혈 시 의뢰서를 작성하시게 될텐데, 해당 서에는 혈액 종류를 작성 해야합니다.

헌데, 앞으로의 수술 및 수혈에 있어 어떤 피가 사용될지는 주치의분과 자세히 이야기를 나눠야 하는 부분이라서

내일 다시 이 글에 혈액 종류에 대한 항목을 명시하겠습니다.

혹여나 저희를 돕기 위해 급하게 헌혈을 하러 가신분들은 혈액종류를 '농축적혈구제제'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m.cafe.naver.com/lataledeal/262953


출처 :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black3vezx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메이플 카페 활동은 안하지만 긴급 이라길래 여기에도 글 올려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