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장문주의 비행기 취소 환불불가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형님들 동생이 오늘 신혼여행가는데 비행기에서 이슈가 발생해 취소후 환불불가 처리되었습니다. 관련 도움을 좀 받을 수 있을까요?
국내최고 대한항공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는게 어이가 없어서 글씁니다.
두서없이 동생이 저에게 전달한대로 복붙하는점 죄송합니다.
항공사 : 대한항공
항공편 : KE755 (인천-오키나와)
사건
대한항공 비행기 09:10 탑승 예정이였으나 4시간 지연 -> 다음 비행기 탑승 불가 및 환불 불가로 새로 비행기티켓 구매 필요-> 처음에 대한항공에 보상 문의하자 스튜어디스는 본인들은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함 -> 스튜어디스들이 모르는건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서 고객센터 문의 -> 보상 불가 답변 받음 -> 재차 사유 물었으나 규정상 안된다고만 답변 받음 -> 서비스 센터 직원들도 모를 수 있겠다 생각하여 게이트에 있는 대한항공 나이 좀 있으신 직원분께 문의 -> 대한항공에선 보상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하고 이시가키행 비행기 항공사 규정에 따라야한다고만 말함 -> 잘못은 대한항공이 했는데 왜 그쪽 항공사한테 보상을 요구하라하고 안되면 모르쇠로 일관해서 탑승객이 피해 다 짊어지게 하냐고 재차 물으니 직원 도망감.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 조언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