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이거 누구잘못같나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헬스장을 등록을했습니다 어제저녁에 10시에 어플로 멤버쉽 1년결제했는데,
날짜를 선택할수있는게아니고, 오늘부터 시작하기이런버튼밖에없어서 일단 환불하고, 나중에 할때 당일날 다시 결제해야지해서
지점에 문의했습니다. 저는 10프로 위약금이 발생하는지도몰랐고, 전화로는 고지받지못하였고 , 고지해주셨다해도
전화끊기전에 점장님? 사장님? 한테물어보고 다시연락드리겠다라고 하고 지금까지연락없어서 확인해보니 결제취소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취소가 되어있어서 물어봤더니 전화로 말씀드리지않았느냐했어서 저는 전화로 고지받았다 쳐도, 저는 잘몰라서 점장님?? 그분한테 여쭤보고
다시 연락주시는줄알았다고 말했고 이미 결제취소된거 환불전으로 돌려달라했더니. 고객센터에 문의하더라구요. 고객센터에선 이미 취소된거
환불불가하다 즉. 위약금10프로 내야한다라구하구요.
저도 잘못이있지만 다시연락준다고해서 그분에게 확실히 물어보려고 전화를 기다리고있었는데.... 이렇게 취소되고 돈은내야하니 얼탱이가없어서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