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관리 운영자(매니저) 따리가 소식만 던지지 말고, 개발팀에서 문제 원인 파악 및 조치내역, 향후 계획 올려라. >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 관리 운영자(매니저) 따리가 소식만 던지지 말고, 개발팀에서 문제 원인 파악 및 조치내역, 향후 계획 올려라.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8-17 22:15 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같은 원인.

같은 증상.

같은 패턴.

언제까지 앵무새 운영자 하나 계약직 박아놓고

욕받이 시킬래?

누진세로 돈빨고, 중고차로 돈빨았으면 서버에 투자좀 해라.

아, 동접자 하루가 멀다하고 떨어져가는게 보여서 굳이 증설 안하나?


추천0 비추천 0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ㄹㅇ 그냥 카페 운영자만 욕받이임 맨날 ㅋㅋ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어차피 같은 회사 직원인 이상 욕받이 하라고 뽑아놓은 직무인건 맞음. 근데 욕받이는 박아놓더라도 그 이후에 생산성있게 문제 해결하고 재발방지계획을 수립해야되는데, 얘들은 그냥 적당히 목소리 이쁘장한 매니저 박아놓고 욕하는 놈들만 게임에 미친놈 만들어놓음.

이건 게임판이 아니더라도, CS직이랑 실무진 대입해놓으면 실무진이 존나게 무능한거임.
특히 문제 조치 후에 1차보고 해야할 관리자 직급 인원이 심각할정도로 일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