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보상안은 빨리 처리해주고 환급안은 왜 차별하나요? > 배틀그라운드

돈되는 보상안은 빨리 처리해주고 환급안은 왜 차별하나요?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7-03 15:45 댓글 6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보상안은 명시된 기간이 7월 4일 내로 지급이고

왜 환급안은 고객센터 유선 문의에서는 최대 7일이고,

별도 공지에는 최대 14일로 늘어나 있나요?

접수 순서대로 처리된다고 하면서

명시된 보상안 지급 소요일은 하루 이틀이고

환급안 지급 소요일은 최대 1주~2주?

물론 그전에 처리될 수 있겠지만

공지사항에 최대 14일 명시 해놓은거 보니

이건 뭐 돈 쓴 유저는 빨리 조치해주고

전액 환불 받는 유저들은 돈 안되니까 늦게 처리해주는 걸로밖엔

납득이 안갑니다

환급안도 보상안처럼 며칠 내 환불 될거라 똑바로 명시해주세요

지코인 환불 받아도 또 2차로 유저가 게임코인 별도 청약철회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과 정신적 스트레스, 시간 낭비를 왜 유저가 감당해야 하나요?

돈 되는 유저, 안되는 유저 차별말고 빠른 조치 해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 0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돈되고 안되고 차별하는게 아니라

보상안은 그냥 환불불가능한 지코인 띡하고 주면 끝이고, 거의 문의 들어올 일도 없고 처리하기 쉬운데

환급안은 인벤초기화같은 기술적인 문제이슈가 있고, 그에따라 사람마다 여러 케이스들이랑 여러 문의들이 들어오니까
좀 늦어지는거 같은데..ㅎㅎ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럼 애초에 순서대로 처리된다고 명시할게 아니라 시스템상 처리가 간편한 보상안 우선으로 처리된다고 했어야 정상이죠.
피해자 입장에선 부당하고 차별적인 대우라 느끼는게 정상입니다.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이유를 설명해보세요
방구석에서 손가락만 놀릴게 아니라ㅋㅋㅋ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안녕하세요. 공지 댓글에도 답변 드린 부분입니다만 자세하게 다시 안내드립니다.
인게임 내 구현된 환급 및 보상 시스템을 통해 신청된 환급안 또는 보상안은 신청 즉시 처리가 됩니다.
시스템을 통하여 보상안 신청 시 일부 내역이 누락되는 것을 발견하여 해당 내용에 대한 게임 내 시스템 수정이 이루어지는 것이며,
보상안 신청자 중 누락된 건이 있는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누락된 만큼의 G-COIN을 추가 지급합니다.
환급안 신청 시 환급된 G-COIN을 스팀 자금으로 환급하는 건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수동으로 처리가 이루어지는 것이기에 신청하신 순서대로 처리가 되며,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 중이오나 문의량이 많아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느 것을 우선 순위에 두고 먼저 해주고 나중에 해주는 것으로 나뉘는 것이 아니라 고객센터에서 수동으로 처리하는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통하여 처리하는 프로세스가 별개의 건임을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