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처가 그렇게 어려운가요? > 배틀그라운드

대처가 그렇게 어려운가요?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6-24 13:15 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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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 상품사양 변경이니 환불 바라는 유저들은 환불이후 보상, 상품을 계속 이용하는 유저에겐 제한이 걸리는 만큼 관련 부분에서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미숙한 공지와 처리에 대한 사과문을 작성하면 되는것 아닌가요?

어렵고 말고를 떠나서 믿고 상품을 구매한 유저에 대한 당연한 처우 라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인 해결법은 존재하지 않는데 지금도 스킨은 판매되고 있습니다. 예견했고 막을수 있는 문제를 안막아서 문제가 됐네요. 어떤 자신감으로 대처가 늦어지는건가요? 양사에게나 유저에게나 빠른 조치가 필요한 시점 아닙니까?

소비자에게 불이익을 끼치셨다면 시간 끌며 복잡하게 가실 생각말고 확실하게 보상하셨으면 합니다.

제제관련해서 해당사항없고 콜라보 복귀유저라 의상제한에도 딱히 불만은 없지만 이런 상황이 늘어지는게 보기 안좋네요. 주 이용자층인 기존 유저를 배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콜라보 때문에 복귀했는데 막상 쓰기도 눈치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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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어렵습니다 지금 펍지 아무고토 할 수 없슴미다. 재촉하지 말아주세요. 담당자님 머가리 깨질꺼 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