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경험을 통해 확률형의 무서움을 이 삼촌을 잘 알고 있다 > 배틀그라운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확률형의 무서움을 이 삼촌을 잘 알고 있다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6-14 16:45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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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어린 학생들이 좋아하는 뉴진스 출시를 확률형으로 할때부터 먼가 좀 조짐이 심상치 않았는데

5만원 10만원도 어려울수 있는 학생들한테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한게 아닌가 싶다

학생들을 현혹시킬수 있는 뉴진스 출시로 로비까지 욕심이 날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또 중복에 대한 확실한 보상이 없는 삼촌들 상대로 하는 상태 그대로 출시.. 당연히 문제가 날수밖에

사실 중복 나와서 다른색상 차를 더 뽑을까 하는 문제하고는 다르다

왜냐하면 맘에 드는 색상 몇개만 뽑아도, 하나만 뽑아도 괜찮은 탈것과는 다르게

맴버별로 매력이 다르고 또 뉴진스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다 모으고 싶을테니까

근데 이전과 같은 상태 그대로 출시를 했다 ?

나는 좀 다른 시각으로 본다

도박, 다양한 과금, 여러가지 다양한 확률에 의한 결과를 겪어보았을때

50대50도 상당히 가혹한 확률이다

그런데 10프로 1프로 확률에서 나왔다 ? 거의 기적이다

그래서 보통은 하나만 나와도 좋은건데

여러개를 모아야만 만족감이 차오를것 같은 메뉴를 만들때는

중복에 대한 혜자스러움이 좀 있어야 그래도 할 맛이 나는데

뉴진스를 출시해놓고 중복에 대한 미연의 방지도 없다 ?

1:1 비율은 아니더라도 최소 500포인트로라도 환산할수 있게 해줬어야했다

그래서 이번 사태를 통해 배그코퍼레이션에서 알아야할것은

애들의 불만은 단순히 그 표기에 의한 피해가 아니라

너무 불만족 스럽게 출시를 햇기에 이같은 불만이 터져나온 것이다

이에 차후 이같이 확률형인데 여러개를 모으고 싶게 하는 것에 대해

중복되는경우, 예를들면 민지3개일 경우 민지 하나 까고, 나머지 두개는 다른 맴버들을 뽑을수 있게

최소 30~50퍼센트의 그 제작소 코인으로 환산할수 있게 시스템을 도입해야 한다고 본다

운이 아주 나쁜 경우에 매우 허탈해 질수 있는 소년의 마음을 생각해보라

돈많은 삼촌들은 백만원이고 천만원이고 쓰겠지만

배고픈 학생들을 위한 배려가 전혀 없는 시스템은 좀 만질 필요가 잇지 않겟는가

어차피 개인에게 10~50 정도의 과금을 유도하는 정도로 리미트를 걸어줘야

최소한의 보호는 해주는 것이 되겟고, 그렇게 해주면 오히려 유저친화적이라 더 사랑받지

그래서 결론은 뉴진스를 너무 삼촌들한테 삥뜯듯이 그냥 출시를 했다 ㅋㅋ

학생들에 대한 배려, 적어도 중복으로 나왔을경우에 대한 보상체계를 만들 필요가 있어보인다

아니면 누군가에게는 너무 가혹한 확률형 이라구^^

특정 운나쁜 몇몇에게 너무 가혹한 현실을 만들어줄 이유가 있나 ? 잘 생각해봐요 펍쥐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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