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현실적인 미친 수준의 오타니 광고 수익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반테린 제약 = 연 80억
그 외 광고
WBC 대회 이전에 찍은 광고들
미쓰비시 은행 200억
세이코 시계 150억
포르쉐 100억
일본항공 JAL 100억
매트리스 100억
휴고보스 70억
데쌍트 70억
아식스 70억
오클리 50억
WBC 대회 이후 새롭게 협상중인 광고. 스폰서들
뉴반란스 계약금
뉴발란스 역대 사상 최고 액수인 500억
WBC 우승 직후
미국에서 30개 회사와 광고. 스폰서 계약 협상중
최저 계약금이 100억
오타니 1년 광고 스폰서 수익만
3000억 이상 추정
거기에 얼마 전 다저스와 맺은 계약기간 10년 한화 9240억의 역대 스포츠 사상 최고액 FA까지...
지금 일본 백화점에서는 1층 입구부터 오타니 입간판을 보지 않고서는 이동이 안 될 정도로
오타니 관련 상품들이 넘쳐나고 있고 한창 귀멸의칼날이 유행이었을때 귀멸의칼날만 붙으면
우유든 빵이든 공책이든 크레파스든 불티나게 팔려나간 것처럼
오타니를 광고모델로만 세우면 관련 상품 매출이 수백퍼센트 증가하고 있다고함.
그래서 일본에 있는 기업들은 전부 오타니를 광고모델로 삼고 싶어서 몸살을 앓고 있다고...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