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프로 불량으로 교환 받았는데요•••

아이폰13 프로 불량으로 교환 받았는데요•••

Anonymous

안녕하세요! 10/8에 사전예약 풀리자마자 핸드폰 받아서 사용 중이었는데요!

사용 중에 여러가지 불편한 증상이 있어서 애플 여의도 점 방문했고, 진단했더니 불량이라고 판단된 점이 있어서 새 제품으로 바꿔주셨습니다

근데 새 제품이라고 가지고 나오신 박스를 봤는데 원래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나 싶더라고요,, 자급제 구매할 때 저렇게 스티커가 붙어있는 거 같진 않던데 뭘까요?T-T

리퍼제품을 새제품이라고 준 걸까요..?

저처럼 불량이어서 새 기기로 바꿔 줄 경우 판매하는 새 제품으로 바꿔주는건지 리퍼 상품으로 주는건지 궁금하네용.. 알고 계신 분 있으실까요?

사진은 엔지니어 분께서 새 제품 가지고 나오셔서 개봉하실 때 찍은 겁니다!


출처: https://cboard.net/qna_iphone/790900

Repor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