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3연속 대실패 후기글 (부제: 위기를 기회로...!) > 익명 게시판

와이프랑 3연속 대실패 후기글 (부제: 위기를 기회로...!)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3-01-25 09:59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본문

지난 주에 글을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받아 후기글은 작성하는게 도리라 생각되어 작성해봅니다.

 

일단 지난 주 금요일에 비뇨기과를 인생 처음으로 방문해봤습니다.

 

비교적 젊은 의사(30대후~40대초).. 내 또래 의사에게 나의 문제를 밝히는 것이 생각보다 거부감이 들면서도

 

일면식 없는 사람이기에 털어놓을 수 있는 오묘한 감정을 느끼며 있는 그대로 자세하고 상세히 설명을 했습니다.

 

심인성, 전립선염, 체력저하, 스트레스와 같은 원인은 다양하고 제가 설명한 바로는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소변 검사로 전립선을 체크했고 전립선은 건강했습니다 ㅎ

 

나머지 요소들은 지금 당장 알 수 없어서 비아그라를 처방 받았는데 제조사, 성분 별로 차이가 있다하여 3종을 받았습니다.

 

비아그라에 대해 좀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아무나 먹는거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성적 페티쉬가 마사지 ㅇㄷ인 관계로... 마사지 로션, 에센스 오일을 사봤습니다.

 

거사를 치르기 전 비아그라를 섭취하고 와이프에게는 요즘 피곤해보여서 마사지를 해주고 싶었다고 하고 종아리를 시작으로 마사지를 해주며 대화를 많이 했습니다.

 

마사지 과정중에 사실 내가 마사지 ㅇㄷ을 좋아해서 오마쥬하게 됐다고 고백했고 비아그라도 섭취했다고 하고 거사를 치르려는데

 

지난 날의 실패가 자꾸 머릿속을 멤돌아서 위기가 있었으나 결론적으로는 깨부셨다고 생각합니다.

 

연휴동안 총 세번했는데 비아그라는 처음에 한번만 섭취했습니다.

 

와이프에게 약 1시간정도 마사지 해줬는데 와이프가 엄청나게 만족했고 그날 이후로 눈빛에 하트가 그려져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ㅎㅎ

 

반대로 제게 마사지도 해주기도 했고요.

 

결론적으로 제가 이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었던 것은 비아그라도 있었지만 심인성이 컸다고 봅니다.

 

이전까지는 일방향적인 성관계 였는데, 이게 어떤 느낌이었냐면 '왜 나만 난리를 치는거같지..? 왜 얘는 어디 한번 해봐 의 자세지?' 라는 생각이 한켠에서 멤돌았던 것 같습니다.

 

연애부터 결혼생활까지 10년이 넘다보니 성관계에 있어서도 매너리즘에 빠진게 아닐까 합니다.

 

저희 부부는 마사지 라는 컨텐츠를 통해서 잘 해결한 듯 합니다.

 

모두 즐쎅쓰!!!!

 

 

추신 - 와이프왈: 마사지로션을 바르고 애무를 하니 감도가 10배는 올라가서 느낌이 이상하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드림)


추천0 비추천 0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ㅋㅋㅋ 해피엔딩이네요 자신감 가지고 사십쇼